메뉴 건너뛰기

日語친구

Q & A

(*.189.168.116) 조회 수 4975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세상보다 큰 꿈, 꿈보다 큰 교육을 지향하는 춘천교육대학교
世界より大きな夢、夢より大きな教育を志向している春川教育大学校


21C 지식정보사회를 선도하는 명실상부한 초등교육의 메카인 우리 춘천교육대학교는 남다른 꿈이 있는 대학, 세계를 향한 대학이라는 목표를 교육의 전당, 교육의 요람, 봉사의 터전, 혁신의 산실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21c 知識情報社会を先導する初等教育のメッカである春川教育大学は特別な夢を持っている大学、世界に向かっている大学を目標にして教育の殿堂、教育の揺りかご、奉仕の基盤、革新の産室を目指しています。


또한 우리 대학교의 교육 목표는 
1. 초등교육인력양성 
2. 연구중심대학 
3. 최고수준의 교직원 확보 
4. 꿈이 있는 대학 
5. 경쟁력이 탁월한 대학 
6. U-university 구축 등으로 체계화 되어 있어서 변혁적 지성과 탁월한 품성을 지닌 인재를 양성하는데 효과적인 지표가 되고 있습니다. 
また、春川教育大学の教育目標は、
1。初等教育人材育成 
2。研究を中心にしている大学 
3。最高レベルの教職員の確保 
4。夢を持っている大学 
5。競争力がある大学 
6。U-university構築など優れた人材を養成するのに効果的な指標になっています。


(총장님 말씀)
우리 춘천교육대학교는 국가 발전에 초석이 될 2000여 젊은 지성들이 고매한 인격과 탁월한 능력을 두루 갖춘 초등 교원의 꿈을 꾸고 있습니다. 
인간을 가슴에 품고 교육을 통해 아름답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열정의 현장에 함께 하시겠습니다. 
春川教育大学は、国家発展の基礎になるおよそ2000人の若ものが立派な人格と優れた能力を持つ教員になる夢を見ています。
人間を胸に抱いて、教育を通じて、美しく幸せな世の中を作るための情熱の現場に一緒に立つようになるでしょう。 


인간을 가슴에, 교육을 세상에, 춘천교육대학교
人間の胸に、教育を世の中に、春川教育大学

우리 춘천교육대학교는 1939년 춘천사범학교로 개교하여 2009년도 제2생활관 준공에 이르기까지 양적으로는 물론 질적으로도 많은 발전을 거듭하여왔습니다.
春川教育大学は、1939年、春川師範学校で始め、2009年、第二寮の完成に至るまで、量的にも、質的にも発展しています。


우리 대학교는 탁월한 교수진과 우수한 학생, 그리고 헌신적인 직원으로 구성되어 그 잠재력이 여러 면에서 입증된바 있습니다. 
私たちの大学は、優れた教授と優秀な学生、そして献身的な職員で構成されているし、その可能性が多くの面から証明された事があります。


강의실, 실험 실습실, 교수 연구실, 행정실, 그 밖에 도서관, 전산 실습실 등을 포함, 교원으로서의 기본 자질과 자기 직책수행에 필요한 새로운 전문지식인 교육기술을 연마하고 교직의 전문성을 제고하도록 함으로써 우리나라 교육발전에 기여하며 지역사회의 교육과 문화의 발전적 기틀을 정착시키기 위한 다양한 교육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教室、実験実習室、教授研究室、行政室、その他の図書館、コンピューター実習室など、教員としての基本的な資質と新たな専門知識、教育技術を磨いて、教職の専門性を高めることによって我が国の教育発展と地域社会の教育と文化発展のために様々な教育施設を備えています。


우리대학교는 2년 연속 전국 최우수 대학 선정된바 있으며 미국의 제네바 대학은 물론 세계9개 대학과 학술 및 학생교류를 통해 세계수준의 초등교육 인력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私たちの大学は2年連続で全国最優秀大学に選定されました。アメリカのジュネーブ大学はもちろん、世界の9つの大学と学術交流及び学生の交流を通じて、世界レベルの初等教育人材養成のために努力しています。


교육을 가슴에 품은 참스승을 길을 가르칩니다. 현실과 교육현장을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길을 인격체로서의 아이들을 올바르게 지도합니다. 사회발전에 창조적으로 기여하는 유능한 초등 교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教育を胸に抱く本物の教育者を養成しています。現実と教育現場を体系的に理解して、人格的存在として子どもたちを正しく指導します。社会の発展に創造的に貢献する有能な小学校の教師を養成しています。


초등교사로서의 바람직한 윤리관을 함양하고 우리의 말글을 탐구하고 가꾸어 우리말글 교육을 전문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하며 사회현상의 비판적 이해양상과 창의적이고 전문적인 교수학습방법의 연구와 교육에 정진하고 있습니다. 
小学校の教師としての正しい倫理観を持って、国語とハングルを探究して国語とハングルの 教育を専門的に行うことができるようにして、社会現象を批判的に分析してから理解して、創造的で専門的な教授学習方法の研究と教育に励んでいます。


우리대학교는 실과 교육에 관한 전문적 지식의 연구를 통해 교사로서의 자질과 소양을 높이며 아동의 정서 발달 및 창의력신장과 심성교육에 필요한 이해와 실기능력을 배양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私たち大学は教育に関する専門知識の研究を通して教師としての資質と素養を高め、子どもの情緒の発達と創造性伸張と心性教育に必要な理解と実技スキルを養うようにしています。


세계는 하나, 글로벌 세상에 걸맞은 폭넓은 외국어교육을 영어 의사소통을 향상시키며 발전하는 과학 기술과 발걸음을 같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世界は一つ、グローバル世界にふさわしい外国語教育のために英語でのコミュニケーション能力を向上させて、発展する科学技術と歩みをともにするために努力しています。


이처럼 바람직한 품성과 교수능력을 겸비한 초등교사양성에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このように望ましい品性や教授能力を兼ね備えた小学校の教師の養成に全力を尽くしています。


교육대학원에서는 초등교원의 전문성 제고와 자질함양을 목표로 국가와 사회발전에 기여하는 동시에 미래의 초석으로서 시대를 선도하기 위한 19개의 다양한 전공분야를 설치, 운영하고 있습니다. 
教育大学院では、小学校教員の専門性向上と資質涵養を目指して、国家および社会の発展に寄与すると同時に、時代を先導するための19種類の様々な専攻分野を設置、運営しています。


면학풍토를 조성하고 자치능력을 배양하기 위한 학생자치기구로 총학생회, 동아리 연합회, 교지편집위원회 미립 등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生徒たちの自治能力を高めるため学生会、サークル連合会、校誌編集委員会などが活動しています。


또한 신문사와 방송국이 언론기구로 활동하고 취미와 기호에 따라 학술, 문화, 봉사, 문예、 체육, 종교 등 각 분야에 걸쳐 40여개 동아리가 활발한 활동을 펼침으로써 회원들의 기량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매년 학과 및 동아리 주최로 5월에는 동아리 연합 문화제, 10월에는 대동 한마당 축제 등과 같은 다양한 행사를 펼치고 있습니다. 
また、新聞社や放送局がメディア機関として活動して、趣味や好みに合わせて、学術、文化、サービス、文芸、体育、宗教など40以上のサークルが活発な活動を広げています。毎年学科とサークルは5月にはサークル連合文化祭、10月には大学祭など様々なイベントを行っています。


춘천교육대학교는 보건서비스, 생활관, 기타편의 시설 등 학생들의 후생복지와 시설 보충에 매우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학생들이 학비 부담 없이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장학금 확충을 위해서도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春川教育大学は、保健サービス、寮、その他の施設など、学生の厚生福祉に力を入れています。また、すべての学生が学費の負担なしで学業に熱中できるように奨学金制度拡充にも努力しています。


초등교육은 우리교육의 미래입니다. 미래의 등불을 밝힐 지성인의 밝은 배움터, 세상보다 큰 꿈, 꿈보다 큰 교육을 실현하는 여러분의 춘천교육대학교입니다. 
初等教育は、私たちの教育の未来です。将来の光を明らかにする知識人の学ぶ所、世界より大きな夢、夢よりも大きな教育を実現するあなたの春川教育大学です。

  • ?
    호리노우찌케이코 2012.08.04 19:24 (*.47.211.155)
    大学校ーー大学   21c--21世紀  世界に向かっている大学ーーグローバルな大学
    2研究を中心とする大学  4夢のある大学  5競争力の卓越した大学  6  構築など 体系化され、変革的知性と卓越した風格のある人材   夢をみていますーー夢を抱いています    人間を胸に抱いてーー人と直接向き合い    立つようにーーたてるように 그다음은 밤에 해드릴께요
  • ?
    호리노우찌케이코 2012.08.05 00:00 (*.47.211.155)
    人として触れあい、教育を世の中へ広める春川教育大学   春川師範学校として始まり   第二生活館  量的にもーー規模的にも   証明されています   講義室   その他のーーその他   コンピューター実習室などを含め、教育発展に寄与し、地域社会の人格形成の道を子供たちに正しく指導し、   国語とハングルーーわが国の言葉を探求し、直して、わが国の国語を社会現象の批判的理解養成と創造的 且つ 専門的な     創造力伸張       마지막 부분 将来の光を明らかにするーー将来の光を明るくする知識人の学びの場    実現させる皆さんのための春川教育大学です。 이상입니다~

위로